에코밤문화 베트남 에코걸도 생각보다 괜찮은듯?
페이지 정보
작성자 피자나라 조회383회 작성일 26-02-03 18:57본문
태국만 다니다가 이번에 베트남을 처음 다녀왔는데 지역은 다낭쪽!
에코걸이 여기도 있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우연히 베트남붐 실장님 알게 되어서 예약까지 하고 진행을 해봤습니다.
일단 태국하고 똑같이 사진으로 초이스 하고 만나고 뭐 결제하고 시스템은 다 비슷한 거 같더라고요...
태국보다는 조금 더 잘 되어있는 느낌? 사진상으로는 진짜 예쁜 애들이 굉장히 많더군요...
근데 거의 후기를 보면 사진빨이 많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실장님이 좀 많이 걸러주셔서 진짜 싱크 비슷한 친구로 만나게 되었습니다.
가장 좋았던 점이 12시간을 같이 있을 수 있다는 건데 금액은 태국보다는 더 나은 것 같습니다. 근데 마인드가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.
물론 다 이럴 거라는 보장은 없지만 제가 만났던 친구는 최소 마인드는 정말 좋은 친구였습니다. 애 얼굴도 몸매도 어우 진짜 좋은 편이었고
노는 동안에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면 에코걸은 반드시 또 해야겠어요. 베트남 에코걸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습니다.
아 그리고 다낭이 에코걸은 가장 좋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. 일단 제가 즐겨봤으니 다낭은 믿고 가도 되는 정도라고 생각이 되네요.
다낭 놀러오면 또 연락 드리겠습니다. 정말 재미있게 놀다가 갑니다!!!
에코걸이 여기도 있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우연히 베트남붐 실장님 알게 되어서 예약까지 하고 진행을 해봤습니다.
일단 태국하고 똑같이 사진으로 초이스 하고 만나고 뭐 결제하고 시스템은 다 비슷한 거 같더라고요...
태국보다는 조금 더 잘 되어있는 느낌? 사진상으로는 진짜 예쁜 애들이 굉장히 많더군요...
근데 거의 후기를 보면 사진빨이 많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실장님이 좀 많이 걸러주셔서 진짜 싱크 비슷한 친구로 만나게 되었습니다.
가장 좋았던 점이 12시간을 같이 있을 수 있다는 건데 금액은 태국보다는 더 나은 것 같습니다. 근데 마인드가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.
물론 다 이럴 거라는 보장은 없지만 제가 만났던 친구는 최소 마인드는 정말 좋은 친구였습니다. 애 얼굴도 몸매도 어우 진짜 좋은 편이었고
노는 동안에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면 에코걸은 반드시 또 해야겠어요. 베트남 에코걸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습니다.
아 그리고 다낭이 에코걸은 가장 좋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. 일단 제가 즐겨봤으니 다낭은 믿고 가도 되는 정도라고 생각이 되네요.
다낭 놀러오면 또 연락 드리겠습니다. 정말 재미있게 놀다가 갑니다!!!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