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사지 가라오케 이번에 다낭가서 놀기 너무 좋았어요
페이지 정보
작성자 바인드 조회263회 작성일 26-01-30 17:32본문
이번에 다낭 놀러가서 가라오케 방문을 좀 해봤더니 놀기 너무 좋은 것 같아서 후기 하나 쓰고 갑니다!!
가라오케가 찾아보니 일단 로컬하고 한인으로 크케 나눠져있고 로컬은 별로 믿음이 안가서 KTV로 알아보고 가봤습니다.
근데 KTV도 숫자가 엄청나더군요... 어디를 가야할 지 가늠이 안되어서 그냥 추천 많이 나오는 가라오케 몇 개 보니까
벤츠랑 준코 가라오케가 가장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벤츠 가라오케로 방문을 주저 없이 해봤습니다.
일단 벤츠 가라오케는 주대가 110불 정도? 나왔었고 롱까지 인당 235불? 이정도 썼던 것 같네요.
근데 일단 돈이 중요한 게 아니라 애들 마인드가 진짜 최고입니다. 노는 거 거리낌 없이 놀고 붙임성도 엄청 좋아서 진짜 말 안통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습니다.
그리고 롱타임 시스템이 너무 괜찮은 게 이게 시간이 다음날 7시까지는 같이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... 와 그 금액이 235불이면 비싼 편은 확실히 아닌 것 같습니다.
다낭 가라오케 추천을 왜들 그렇게 하는 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가성비 정말 최고고 다낭 가라오케 강력하게 추천합니다. 놀러와서 가볼만 한 곳이네요 분명히...
아 그리고 준코 가라오케도 가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벤츠 가라오케가 조금 더 마음에 들었어서 벤츠를 조금 더 추천을 드려봅니다!! 물론 둘다 좋습니다!!
가라오케가 찾아보니 일단 로컬하고 한인으로 크케 나눠져있고 로컬은 별로 믿음이 안가서 KTV로 알아보고 가봤습니다.
근데 KTV도 숫자가 엄청나더군요... 어디를 가야할 지 가늠이 안되어서 그냥 추천 많이 나오는 가라오케 몇 개 보니까
벤츠랑 준코 가라오케가 가장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벤츠 가라오케로 방문을 주저 없이 해봤습니다.
일단 벤츠 가라오케는 주대가 110불 정도? 나왔었고 롱까지 인당 235불? 이정도 썼던 것 같네요.
근데 일단 돈이 중요한 게 아니라 애들 마인드가 진짜 최고입니다. 노는 거 거리낌 없이 놀고 붙임성도 엄청 좋아서 진짜 말 안통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습니다.
그리고 롱타임 시스템이 너무 괜찮은 게 이게 시간이 다음날 7시까지는 같이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... 와 그 금액이 235불이면 비싼 편은 확실히 아닌 것 같습니다.
다낭 가라오케 추천을 왜들 그렇게 하는 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가성비 정말 최고고 다낭 가라오케 강력하게 추천합니다. 놀러와서 가볼만 한 곳이네요 분명히...
아 그리고 준코 가라오케도 가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벤츠 가라오케가 조금 더 마음에 들었어서 벤츠를 조금 더 추천을 드려봅니다!! 물론 둘다 좋습니다!!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