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사지 가라오케 뗏기간은 무조건 피하는 게 좋을듯...
페이지 정보
작성자 하루열번 조회264회 작성일 26-02-17 21:32본문
이번에 여행 마치고 어제 돌아왔는데 진짜 사람 없음...ㅋㅋㅋ
다른 가게들도 거의 문 닫아있어서 이거 이 시즌에 놀러오는 사람들은 어쩌나 싶을 정도
뭐 당연히 울며 겨자먹기로 휴일에 놀러 온 것이겠지만 여기도 휴일이라는 ㅜㅜ
나는 딱 명절 전 날에 복귀라서 다행인데 딱 명절 시즌 맞춰서 놀러 온 사람들은 진짜 유흥 쪽으로는 할 거 없을듯...
가라오케 사장님도 명절동안은 가격만 더 오르고 애들은 더 없을 거라고 하더라 참... ㅎㅎ
다들 참고들 하시길 명절 기간은 피해서 가라오케 방문 아니 다낭 방문하시길
다른 가게들도 거의 문 닫아있어서 이거 이 시즌에 놀러오는 사람들은 어쩌나 싶을 정도
뭐 당연히 울며 겨자먹기로 휴일에 놀러 온 것이겠지만 여기도 휴일이라는 ㅜㅜ
나는 딱 명절 전 날에 복귀라서 다행인데 딱 명절 시즌 맞춰서 놀러 온 사람들은 진짜 유흥 쪽으로는 할 거 없을듯...
가라오케 사장님도 명절동안은 가격만 더 오르고 애들은 더 없을 거라고 하더라 참... ㅎㅎ
다들 참고들 하시길 명절 기간은 피해서 가라오케 방문 아니 다낭 방문하시길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